조회 수 112 추천 수 0 댓글 1

2일차 사진과 소식을 전합니다!

 

멋진지구 기자

안녕하세요. 멋진지구 기자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기상해서 이불을 개고, 아침 식단팀은 아침준비를 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밖에 나가 자연명상을 하였습니다. 숙소 앞 풍경을 보기로 하고 간격을 떨어뜨리고 산책길을 걷기로 했습니다. 돌아와서 아침을 먹었습니다. 새우볶음밥과 된장국을 먹었습니다. 오전에 조정체험을 했습니다. 체험장에서 기본적인 동작을 익혔습니다. 그리고 원래 타기로 한 조정팀이 있었는데 약간의 문제가 생겨 조정을 하고 싶은 팀만 했습니다. 그리고 모터보트도 태워주셔서 모든 사람이 타봤습니다. 점심은 막국수와 치킨을 먹고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오후에는 숙소에서 자신만의 작품 만들기를 했습니다. 주제는 '나무'였습니다. 1시간정도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다 완성된 작품들은 평상위에 올려놓고 마음에 드는 작품을 투표했습니다. 저녁땐 자유시간을 가졌고, 저녁팀은 저녁준비를 했습니다. 저녁은 오리고기를 먹었습니다. 마디맺음시간 전까진 씻고, 자유시간을 가지고 마디맺음 시간때는 하루를 돌아보며 회의를 하고, 작품들에서 높은 투표수를 얻은 사람들과 달느 상들을 받는 시상식을 했습니다.

 

 

태양 기자

오늘은 아침 7시에 일어나 밥을 먹고 버스를 타서 조정체험을 하러 갔다. 체험을 하기 전에 연습을 하고 갔는데 연습을 하고 밸르 타러 갔는데 배가 무거워서 들기가 힘들었다. 배를 타고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점심에 메밀막국수와 치킨을 먹었다. 밥을 먹고 숙소에 와서 쉬고나서 오후에는 야외수업을 했는데 숲속에서 만드는 나만의 작품을 했는데 만들때 간식을 먹으면서 해서 좋았다. 작품을 다 만들고 숙소에서 쉬다가 밥을 먹고 회의를 했다.

 

멋진나비 기자

오늘 모두 7시에 기상을 하고 아침을 새우볶음밥, 된장찌개를 먹고 좀 자유식나 갖고 조정체험학교를 가야해서 숙소 앞에 버스를 타고 조정체험 학교에 도착을 해서 선생님이 기다리라고 하셔서 기다리고 들어왓다. 들어가보니까 조정 연습하는 기구가 있었다. 선생님이 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다들 금방 익숙해져서 재밌게 했다. 연습이 끝나고 조정을 시작을 하려고 하는데 산호 선생님이 바람이 분다고 하셔서 다른 사람은 조정을 하고 다른 사람들은 보트를 탔다. 조정체험을 하고 배고프고 점심을 먹을 때가 되서 메밀치킨을 저녁을 먹고 좀 쉬고 회의를 1시간 30분동안 회의를 끝냈다.

 

 

 

IMG_3147.jpg

 

IMG_3149.jpg

 지성심 선생님과 함께.. 스트레칭, 자연명상, 산책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IMG_3175.jpg

 

IMG_3177.jpg

 

IMG_3178.jpg

 

XNFC4966.jpg

 

 

IMG_3184.jpg

 

 

 

IMG_3195.jpg

싱크대가 하나뿐이지만.. 자기 그릇 설거지를 스스로 합니다.

 

 

 

 

 

IMG_3205.jpg

 

IMG_3206.jpg

배를 타러 조정체험 아카데미에 왔습니다. 준비운동 후 실내 로잉 연습 및 팀 별 게임을 했어요.

 

CVTH6141.jpg

IMG_3213.jpg

 

 

 

IMG_3226.jpg

 

 

IMG_3241.jpg

밖으로 나와 남한강을 따라 조정체험을 했습니다.

지난 주 새싹민주총회를 거쳐 조정 팀을 짰는데, 오늘 조정 선생님께서 '조정하는 사람들이 배를 직접 날라야 하는데, 무게가 80kg이 넘는데다 바람이 불어서 책임감있게 배를 들 사람만 탔으면 좋겠다.'라고 하셨습니다.

새싹들과 긴급 회의를 거쳐서.. 조정을 해보고 싶고 배를 책임감있게 들 사람들만 조정을 하고 다른 새싹들은 모터보트를 타기

로 하여 그렇게 했습니다..^^

 

IMG_3242.jpg


DPOO6493.jpg

GBZM7477.jpg

IMG_3257.jpg

점심식사 후, 지성심 선생님께서 서울로 올라가셔서 인사를 했습니다! 서울에서 뵈어요~^^

 

IMG_3271.jpg

 

IMG_3274.jpg

 

IMG_3278.jpg

새싹들은 계명산 자연휴양림으로 돌아와서 '숲속 작품 만들기'를 했습니다..

주제는 '나무'로 나무를 직접 만져보고, 느껴보고...

실외 데크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다 만든 후 작품을 펼쳐놓고 즉석에서 전시회도 하고.. 마음에 드는 작품에 스티커도 붙여보았습니다.

 

IMG_3279.jpg

 

IMG_3285.jpg

 

 

 

 

 

IMG_3314.jpg

 

저녁식사는 오리고기! 식사당번인 멋진지구님과 북극성님이 애써주었습니다.

 

IMG_3340.jpg

마디맺음때는... '숲속 전시회' 시상을 했습니다^^

3관왕 맑은하늘님!

 

IMG_3342.jpg

 

2관왕 벚나무님!

 

IMG_3343.jpg

마찬가지로 2관왕 꽃님! 여러가지 상품을 놓고 각자 마음에 드는 것을 골랐습니다.

 

IMG_3345.jpg

멋진지구님도 상을 받았어요!

 

IMG_3346.jpg

꿈나무님은 무려 새싹들이 직접 투표한 1위에..^^

 

IMG_3348.jpg

멋진나무님은 새싹 투표상 2위입니다!

 

IMG_3349.jpg

태양님은 3위입니다!

 

작품이 궁금하실텐데... 차후에 따로 올릴 예정입니다.

 

이후에는 새싹의장 주도 하에 제법 길게 회의를 진행하고 지금은 모두 자는 중입니다.

굿나잇-!!

 

 

 

  • ?
    지성심 2019.10.16 16:34
    1박2일간 짧은 시간을 뒤로 한 채 서울로 잘 도착했습니다.
    남은 일정도 모두 건강하고 즐겁게 잘 지내세요~!!!

  1. 예자람교실 2일차 - 조정체험과 숲속전시회!

    2일차 사진과 소식을 전합니다!   멋진지구 기자 안녕하세요. 멋진지구 기자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기상해서 이불을 개고, 아침 식단팀은 아침준비를 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밖에 나가 자연명상을 하였습니다. 숙소 앞 풍경을 보기로 하고 간격을 떨어뜨리고 산책길을 걷기로 했습니다. 돌아와서 아침을 먹었습니다. 새우볶음밥과 된장국을 먹었습니다. 오전에 조정체험을 했습니다. 체험장에서 기본적인 동작을 익혔습니다. 그리고 원래 타기로 한 조정팀이 있었는데 약간의 문제가 생겨 조정을 하고 싶은 팀만 했습니다. 그리고 모터보트...
    Date2019.10.16 By산호 Views11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8.13 Layout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