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7 추천 수 0 댓글 1

새싹반에서는 금요일에 미니 독서감옥을 진행하였습니다.

도서관 후보는 여러군데였는데 최종적으로 자람과정과 동일하게 방아다리도서관으로 결정되었어요.

가깝고 편안하다는 가장 큰 장점이..

 

새싹들이 떠들고 싶어서 입이 간질간질~ 했을텐데 그래도 오전 1시간 반, 오후 1시간의 시간을 책 읽는 것으로 채웠네요.

웃긴 책이 있는지 셋이 모여서 소리를 죽이고 웃기도 하구요.

 

 

미라클

-최선지수: 85.8 점수가 깎인 것은 책 읽다가 웃긴 것을 보여주가나 얘기한 것도 있다. +점수는 읽으려 한 것은 완벽히 읽었다는 점에서.

-재미지수: 1 귀여운 동물을 본 것이 재미있었다.

 

꿈나무

-최선지수: 80 책을 최선을 다해서 읽었다. 인형으로 놀거나 뒹굴거려서 20점이 깎였다.

-재미지수: 0.5 미라클하고 같이 있는데 선생님이 못 떠들게 하고 떨어져 있으라고 해서.

 

멋진별

-최선지수: 80.9 책을 읽어서. 독서짝궁 한 권을 제대로 읽었다.

-재미지수: 0.3 선생님 괴롭힌 것이 재밌었다.

 

IMG_6098.JPG

 

IMG_6101.JPG

 

IMG_6103.JPG

 

IMG_6104.JPG

 

IMG_6107.JPG

 

IMG_6113.JPG

 

IMG_6115.JPG

 

  • ?
    큰나무 2017.12.08 17:54
    우리 새싹들이 힘든 도전을 했네요~~^^ 그래도 시작이 반~~^^

  1. '사진이 건네는 말' 수업

    지난 시간 음악이 건네는 이야기 수업에 이어 사진이 건네는 이야기수업을 하였습니다. 사진 속에서 자기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연습입니다. 자기 '시' 작품 만들기를 목표로, 너무 어려운 사람들은 단어 쓰기 혹은 그림 그리기를 하였답니다.          유독 다가오는 사진이 있는지..?       사진을 한참동안 들여다보며 어떤 영감들이 떠오르는지 살펴보기.. 이 작업은 제법 어렵습니다. 같은 사진이라도 사람마다 다르게 다가오기도 하구요. 어떤 학생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에요?' 라고 재차 묻기도 하였어요.                       ...
    Date2018.03.07 By산호 Views39
    Read More
  2. 새싹반 미니 독서감옥

    새싹반에서는 금요일에 미니 독서감옥을 진행하였습니다. 도서관 후보는 여러군데였는데 최종적으로 자람과정과 동일하게 방아다리도서관으로 결정되었어요. 가깝고 편안하다는 가장 큰 장점이..   새싹들이 떠들고 싶어서 입이 간질간질~ 했을텐데 그래도 오전 1시간 반, 오후 1시간의 시간을 책 읽는 것으로 채웠네요. 웃긴 책이 있는지 셋이 모여서 소리를 죽이고 웃기도 하구요.     미라클 -최선지수: 85.8 점수가 깎인 것은 책 읽다가 웃긴 것을 보여주가나 얘기한 것도 있다. +점수는 읽으려 한 것은 완벽히 읽었다는 점에서. -재미...
    Date2017.12.08 By산호 Views57
    Read More
  3. 독서감옥2일차

    오늘은 1시까지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뜨거운 설렁탕을 먹고 학교로 돌아왔습니다.    서울시 학교밖 청소년 지원센터에서 컨설팅이 있어서 학교에 일찍 돌아와야 했거든요.   오전에만 진행을 해서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어제보다 좀 더 자유럽게 지낸 모습이기도 하구요.                           2일차 평가   하얀하늘 성실지수 : 8 오늘 집에서 갖고 온 책이였는데 재미있어서 조용하고 책에 집중을 하였다. 몰입지수 : 8 책을 반정도까지 읽었다. 집중을 잘 한 것 같다. 최선지수 : 8 책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책으로 바꾸지 ...
    Date2017.12.06 By충경 Views5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8.13 Layout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