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6굿모닝타임: 한주의 시작!]

by 새벽 posted Aug 26,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굿모닝타임 기록

2019-08-26

photo_2019-08-26_10-04-34.jpg

 

꿈: 아홉시 삼십분이 되었습니다 굿모닝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인데요, 저번부터 금요일 한주 평가를 했을 때 상기해야 하는 것을 공유했으면 좋겠다. 저희가 이번주에 지켜가야 할 것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금요일 평가시간에 각 요일마다 무엇을 했는지 사진을 통해 상기가 되도록 준비가 되어야하구요, 금요일 피드백이 상기가 잘 되고 반영이 되었으면 좋고, 한주를 관통하는 주제를 정하자가 있는데요.

photo_2019-08-26_10-04-38.jpg

 

오늘 컨텐츠는 한주를 관통하는 주제인만큼 신중하게 생각해서 이브닝 타임에 이야기하고, 공유한 뒤 투표를 하는 방식으로 정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굿모닝 타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일일기자가 봄님인데, 오늘까지 하면 한바퀴를 다 돌게됩니다. 일단 한바퀴를 다 돌면 오프너 팀에서도 모여서 이야기를 하고, 내일쯤? 회의를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벽: 미디어팀에서 나왔는데요 페스티벌 영상 제작중에 있는데 여러분들의 협조가 필요한데 별별밤영상을 찍어야 되는데 오늘 저녁이나 내일저녁에서 한 30분정도를 별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게 협조가 필요하고 2번째는 인터뷰가있는데 나에게 남앗던 것들을 주제로 한분 한분 인터뷰를 할 예정이니 되도록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디어팀은 수요일이 목표로 하고 저녁내내 달렸고 백서팀은 다른 영상작업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굿모닝타임끝나고 공지사항이 있다면 공유하겠습니다.

 

photo_2019-08-26_10-04-29.jpg

 

봄: 제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화장실 청소를 하게되면서 공유사항이 생겼는데요, 화장실 청소 쓰레기통을 비우다보니 유리가..나오더라구요, 휴지만 버려주세요. .

 

꿈: 어 맞다 한주 주말 잘 보내셨습니까 ㅎㅎ. 컨디션은 어떠신지..

photo_2019-08-26_10-04-26.jpg

 

봄: 저는 약간 피곤합니다 아침에 정환님이 계속 깨워서 푹 쉬지 못했습니다 ㅎㅎ

마음: 저는 상태가 별로인 것 같습니다.

참나무: 아주 좋습니다.

정환: 좋아요

별구름: 저는 식사당번 한거 때문에 좀 힘듭니다.

진아: 좀 피곤해요

바다: 좀 피곤한 것 같아요.

열정: 피곤합니다. 놀다 와서?

눈: 많이 피곤해요

새벽: 피곤하진 않은데 허리가 아파서 약간 신경이 쓰입니다.

꿈: 지금 너무 많이 피곤하네요, 이브닝 타임 때 피로를 풀 무언가를 준비 할 거죠?

별구름: 스트레칭이라도 할까요?

 

꿈: 다른 공유사항 있으신 분 계신 가요?

 

마음: 오늘 주간과제 제출일입니다

 

고운선생님: 정환님도 다 했나요? 공유를 해봤으면 좋겠는데.

 

봄: 열정 님 돌아왔어요.

 

열정: 저는요 제가 목요일날 나가서 토요일에 돌아왔습니다. 목요일에는 영화를 봤습니다. 분노의 질주… 별로재미가 없더라구요, 봤구요 금요일은 치과치료였는데 저는교정만 하는 줄 알았는데 충치가 8개있다고 해서 당황했습니다. 토요일은 복귀했습니다. 복귀할때도 영화를 봤는데요 엑시트를 봤습니다. 이상입니다.

 

정환: 책

넓은 세상 전부 가 볼수없지만

책만 있으면 어디든 가볼 수 있네

세상 다양한 사람들 다 만나볼 수 없지만

책만 있으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네

 

이상입니다

 

학생들: 와아아아아ㅏ아아아아~~!!!!

 

꿈: 놀라운 시였습니다. 네 또다른 공유사항 있으신 분 계신가요?

 

고운선생님: 어제 근로운력은 어떻게 되었나요? 눈님이 공유할까요? 이틀에 걸쳐서 했을텐데.

 

눈: 안녕하세요 제가 급하게 나오느라 양말을 못챙겨왔어요 저희는 토요일 일요일 도서관에서 선생님들이 벽에 빠데를 칠할 수 있도록 책을 다시 옮겼는데요, 일단 빈 책꽃이에 다 꽂고, 그래도 책이 남아서 복도 맨 안쪽 뒤랑, 무대랑, 새로만든 벽 녹색 책꽂이에 있던 책을 옮겼어요. 토요일은 저 혼자 했구요, 일요일은 마음님이랑 했습니다.

 

photo_2019-08-26_10-04-19.jpg

 

고운선생님: 앞으로 주말마다 근로운력 쌓인 사람들은 근로운력 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시고, 기본적으로 10시간,8시간 잡혀있는 경우들은 가산점이 붙는 다던가, 계속 방치가 되니까요.  한시간씩 조금씩 줄여나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토요일 일요일 이틀에 거쳐서 근로운력을 할 수 있다는 스케쥴을 미리 조정 해 놓으셨으면 해요. 그래서 도서관 책은 다 어떻게 되었어요?

 

눈: 새로 만든 벽이랑, 복도 책이 공간이원래부터 좁아서 사다리가 가로로 들어가야할 것 같아요. 우마?는 들어갈 수 있을정도로 치웠어요.

고운선생님: 고생했습니다~

 

별구름: 아 도서관 에어컨 필터를 갈아야하는데,

 

고운선생님: 공유사항 있어요~ 일요일날 선생님은  닭우리 했습니다. 일요일 청명원 풍경 이야기해줄까요?  저희는 1년 정도 지나면 닭들을 도태 시킨다고 해요. 어제 새벽 여섯시반부터 한시까지, 그쯤 끝났어. 닭 잡고 털 뽑고 내장 손질하고 그렇게 80마리 정도 했어요. 이제 여러분들은 앞으로 건강한 닭들로 만든 영양 만점의 맛있게 닭죽~ 닭백숙~ 영양보충 잘 할게 됩니다.  닭은 소화도 잘 되고 양질의 단백질이에요 .

 

꿈: 또다른 공유사항 있으신 분 계신가요? 오늘 굿모닝 타임 끝나고 방훈, 방이름, 방규를 공유하고 서로 피드백 하는 시간 가지겠습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