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소감과 배운것, 반일제 수업 좋은 점 안좋은 점 (꿈나무)

by 꿈나무~ posted Aug 28,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번주 배운것과 소감

배운 것: 코스모스라는 새로운 수업을 하개 되었는데, 우주라는 주제로 같이 토론 하고, 우주에 대해 듣고 배웠다.

인문학에서 새로운 시들을 알았다.

음악수업 할 때 음악 쌤이 음악에 대해 좀 알려주셨다.

 

소감: 이번주 학교를 정상등교 하다가 갑자기 반일제로 바뀌었다. 그래서 좀 뭔가 오랜만에 정상등교를 하였는데 갑자기 반일제로 바뀌어 당황스럽다. 그리고 이번주는 새로운 수업을 하였는데 바로 코스모스다. 코스모스 수업은 2팀으로 팀을 짜 10분동안 어떠한 주제를 갖고 토론을 하는데 나는 말을 잘 안해서 말을 잘 안하는 팀과 짜였을 때는 좀 너무 조용해서 힘들었다. 코스모스 수업을 할 때 우주에 대해 얘기가 나오는데 우주가 내가 생각 한 것 보다 더 신기해서 호기심 있게 들을 수 있었다. 근데 힘들었던 점은 드거나 볼 때 좀 이해하기 어려운 것들이 있어서 좀 어려웠다.  그리고 인문학 수업을 하면서 생각을 많이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음악도 오랜만에 해서 재미있게 할 수 있었고, 몸 놀이도 코로나 때문에 좀 게을러진 몸을 오랜만에 놀이를 하면서 뛰면서 놀고 앉아서 놀고 좋았다.

 

반일제 수업 좋은 점, 안좋은 점

좋은 점: 반일제 수업은 2시간 30분 수업 이라 나머진 시간은 집에서 자율 활동 이어서 쉬면서 과제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수업이 2시가 30분 밖에 없어서 좋다.

 

안좋은 점: 나는 월수금 학교를 가기 때문에  학교를 왔다 갔다 하는게 힘들다. 버스를 4번이나 타야한다.

집에 있을 때 좀 심심할 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