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인터넷 생활 (꿈나무)

by 꿈나무~ posted May 3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나의 인터넷 생활

2020.5.31 꿈나무

우선 나의 인터넷 생활과 스마트폰, 컴퓨터의 나의 인터넷 활동을 먼저 말해보자면, 나는 우선 인터넷으로 재미있는 영상이나, 궁금한 영상 같은 걸 많이 본다. 하지만 이 재미있는 영상들, 궁금한 영상들이다, 게임이 주제이다. 그래서 이런 영상들은 나에게 어떠한 이익을 주지 않는다. 주는 것이 있자면, 나에 재미 이거 하나뿐 이다. 나 에게 이익을 주는 영상 같은 거는 별로 보지 않았다. 본다 하면은 그림 영상들을 많이 보았고, 짧은? 뉴스 같은 것을 보았고, 운동 영상도 조금 보았다.

이런 것들은 의미와 나에 게 주는 이익이 대부분 좋다. 운동은 체력이 의미이고, 뉴스는 지식이 의미이고, 그림은 창의력이나, 실력이 올라간다. 하지만 나는 보통 인터넷 영상들을 재미를 위주로 보았고, 그것도 따라하고, 활동 하면서 재미를 줄 수 있는 영상도 아니고, 그냥 누워서 편히 볼 수 있는 게임을 주로 봐서

이게 재미라는 것도 좋지만 재미가 안 좋은 재미이다. 그리고 인터넷을 조금만 하면 다행이지 하루 종일 해서 더 안 좋고, 인터넷 시간을 줄여야지, 줄여야지 해도 잘 안되었다. 그래서 계속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서 여러 번 규칙도 정하고 하였지만, 잘 안되었다. 계속 안되는 걸로 보아서 나한테 노력이나, 끈기, 결심이 부족한 듯 하다. 그래서 우선은 노력이나 끈기 같은 것을 강화 하는 게 좋은 것 같다. 방법도 몇 가지 생각해 놨는데, 우선은, 노력과 끈기를 기루기 위해 명언이나, 자극적인 말 들을 찾아서 한번 씩 읽어보는 게 좋겠고, 우선 쉬운 거를 목표로 삼아서 포기 하지 않고 계속 하는 것 이다.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으니깐 책 같은 걸로 해서 며칠까지 읽기 이러면서 몇 페이지도 좋으니깐 읽으면 좋겠고, 정해 놓은 목표가 달성이 되면, 점차 난이도를 올려가면서 노력과 끈기, 결심들을 강화하면 좋겠다.